독도 광고 모금 캠페인

'자전거'에 해당되는 글 17건

  1. 2010.05.28 윤종로... (1)
  2. 2010.04.12 2010년 4월 3일 한강라이딩~ (4)
  3. 2010.03.18 라이딩라이딩라이딩~~~ (4)
  4. 2009.12.10 2009년 12월 5일 서울바이크쇼 (6)
  5. 2009.11.03 겨울에는 자전거를 어케 탈까요? (6)

윤종로...

SNAP 2010. 5. 28. 10:58
흐음.. 벌써 꽤나 지난거지만.. 최소한 작년은 아니잖아? :)

회사형과 벚꽃놀이(...).. 남자둘이서...(...) 가 기록 ㅎㅎ


Trackbacks 0 : Comments 1
  1. Favicon of https://treetop.tistory.com BlogIcon sylvan 2010.08.08 17:05 신고 Modify/Delete Reply

    이제 여자친구분이랑 같이 가시면 되겠네요!

Write a comment


2010년 4월 3일 한강라이딩~

SNAP 2010. 4. 12. 22:24





난 당신들이... 아주 부럽진 않다구!! ..그냥 초큼;;




초끔.... 부러웠다고 할까나;;? 에잇;  그... 뭐더라; 뭐라고 하죠? 그.. 술래잡고 풀어주고; 게임;

개인적으로 잘 나온 사진~ 와이드가 잘 잡혔습니다~

이사진도 와이드가 멋지게 나왔음~

이사진도!! 만세~~~



굿!!!!!!!!!!!!!!! 


.. 이번 와이드 사진은 다 좋았습니다 +_+



그리고 before and after~


출발하기전~


도착후~ .. .날씨가 약간 쌀쌀한것 같아서 방풍자켓을 입고 탔군요~

tags : 자전거, 한강
Trackbacks 0 : Comments 4
  1. Favicon of https://adelaide.tistory.com BlogIcon 봄의정원 2010.04.25 02:51 신고 Modify/Delete Reply

    굿~~~~!! ^^
    안부럽다면서 꼬박꼬박 커플사진은 찍으시네요. 줌으로 땡겨서ㅎㅎ
    눈으로만 인사하는 것은 뭐래요? 마스크를 벗어욧! ㅋ

    • Favicon of https://ezslookingaround.tistory.com BlogIcon ez 2010.04.28 21:42 신고 Modify/Delete

      ... 안부러운데 저의 눈은 어느새;
      아.. 막 도착해서 마스크를 안벗은 것임 ㅎㅎㅎㅎㅎ

  2. Favicon of https://treetop.tistory.com BlogIcon sylvan 2010.05.11 00:19 신고 Modify/Delete Reply

    간만에 보는 얼굴. 잘 지내시죠?

    • Favicon of https://ezslookingaround.tistory.com BlogIcon ez 2010.05.22 20:32 신고 Modify/Delete

      브..블로그를 안들어온지 너무 오래되어서 이제서야 인사를 -ㅅ-/ 살아있음 :) 아주 잘지내고 있고 ㅋ

Write a comment


라이딩라이딩라이딩~~~

SNAP 2010. 3. 18. 00:18
뭐... 여전히 잘 타고 있습니다.
저번주는 목감기 기운이 있어서 패스했지만.. 어차피 집에서 가볍게 몸은 풀고 있구요 ^^;
이번주는... 토요일 비가 온다길래.. 왠지 패스할듯해요 ~_~;

2010년 2월 27일.... 혼자 나갔던 라이딩~

이때가 2월 말이었죠. 날씨가 따뜻해서 괜찮았습니다. (한잔하고 적는중이라 오타가;;; )

오타도 오타지만.. 맞춤법이 더 문제예요 ㅎㅎ 예전에는 생각안하고 적을땐 좋았는데 언제부턴가 이게 맞았던가...
라는 의심이 들기시작하더니... 틀린걸로 적고 있더라나 어쨌다나 아무튼;

따뜻한 날이었습니다..... 다만 돌아올때 힘들었다는 후문 -ㅅ-; 너무 달렸나;;


다시 2010년 3월 6일 정기(?) 라이딩~



서울숲까지 갔다왔습니다.
거리는.. 뭐.. 약 60키로 좀 넘는~

사슴도 보고 ㅎㅎ 날씨가 좀 꾸물꾸물했지만... 괜찮앗어요~

요즘 .. 이 아니라 전부터 일기예배를 자주 보는데 3월 말은되어야 최저기온... 4월초던가? 아무튼 10도를 넘던가 하더군요.

혹시 서울에서 자전거 타보실분 있으면 연락주세요~ 가볍게 시작해서 같이 라이딩 할까합니다 ^^;

시작장소는 보통 신도림역... 아래에 있는 자전거 도로입니다~

서울분들은 생각있으시면 겁먹지 말고 연락주세요 ^^; 시작은 살살 타드릴께요 ㅎㅎㅎㅎ 
Trackbacks 0 : Comments 4
  1. Favicon of https://treetop.tistory.com BlogIcon sylvan 2010.03.22 22:28 신고 Modify/Delete Reply

    맞춤법 얘기를 하셔서 말입니다만.....
    타드릴께요 아니고 타드릴게요 ㅋㅋㅋㅋ
    죄송해요, 실은 저도 맞춤법 잘 몰라요.
    암튼, 첫번째 사진 왠지 마음에 드네요
    마치 필카로 찍은 듯한 느낌~

    • Favicon of https://ezslookingaround.tistory.com BlogIcon ez 2010.03.22 22:31 신고 Modify/Delete

      ㅋㅋㅋ 쑨이 쵝오야! 아무래도 ...전에도 한번 찾아봤는데 맞춤법책을 사야할까봐.. 모르겠어;

      사진이 지런 분위기로 나온건 말야... 단지....

      ... 날이 흐려서..? 였을것임 ^^;

  2. Favicon of https://adelaide.tistory.com BlogIcon 봄의정원 2010.03.28 18:42 신고 Modify/Delete Reply

    일기예배가 따로 있나 한참 생각했다는 ㅋ
    요샌 이게 맞춤법이 맞나 할때가 많아요. 예전엔 절대 용납할수 없었는데 이젠 긴가민가
    -_-;;;;
    자전거 예쁘네요~~^^ 근처살면 저도 살살 타볼텐데 ㅎㅎ

    • Favicon of https://ezslookingaround.tistory.com BlogIcon ez 2010.03.29 22:00 신고 Modify/Delete

      그건; 예보... 죠 ㅎ
      이제 낮기온도 10도는 넘더라구요? 슬슬 움직여도 될듯해요 ^^

Write a comment


2009년 12월 5일 서울바이크쇼

SNAP 2009. 12. 10. 01:22
2009년 12월에 코엑스에서 열린 바이크쇼입니다~

역시.. 설명은 다음에;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52535455565758596061626364
Trackbacks 0 : Comments 6
  1. Favicon of https://dearcat.com BlogIcon 마도카 2009.12.10 14:58 신고 Modify/Delete Reply

    아무리 바빠도, 세로사진은 세로로 돌려줘야하는거 아뇨? ㅋㅋㅋ
    나의 막눈엔 모든 자전거가 다 똑같이 뵈는디. 다 비싼 자전거겠지?

    • Favicon of https://ezslookingaround.tistory.com BlogIcon ez 2009.12.14 23:34 신고 Modify/Delete

      ㅎㅎㅎㅎ
      ...돌리지 않았군요;

      아.. 비~~싼것도 있고 10~20정도의 저렴한 자전거도 있었습니다 :)

  2. Favicon of https://treetop.tistory.com BlogIcon sylvan 2009.12.27 14:35 신고 Modify/Delete Reply

    65장.... ㅎㄷㄷ 그래도 다 봤삼!
    마지막 생뚱맞은 트리 사진까지 ㅋ

    • Favicon of https://ezslookingaround.tistory.com BlogIcon ez 2010.01.01 21:54 신고 Modify/Delete

      커..커플을 위한 트리였지 orz

      사진본다고 수고 많았어 ^^;

  3. Favicon of https://adelaide.tistory.com BlogIcon 봄의정원 2010.01.01 20:59 신고 Modify/Delete Reply

    저도 트리사진까지! ㅎㅎ 마음에 드는 자전거가 몇몇 있네요.특히 가방달린것..
    앤틱한 자전거가 좋아요 ^.^

    • Favicon of https://ezslookingaround.tistory.com BlogIcon ez 2010.01.01 21:54 신고 Modify/Delete

      역시 보는눈이 있으시네요!


      앤틱한게.. 그래도 비싼겍 많아서 ㅎㅎ +_+

Write a comment


겨울에는 자전거를 어케 탈까요?

SNAP 2009. 11. 3. 23:50
... 전 탑니다. 거의 중무장을 하고 타는데요... 한겨울에 라이딩가기전에 찍어올리죠 :)

그전에.. 집에서도 탈 수 있답니다~ 아마 .. 보통은 모르실테지만.. 일명. 로라 라고 불리는.. 인간으로 치면 러닝머신입니다.
구입은 작년에 했었는데... 그때는 로드바이크가 아니라 미니벨로라서 잘 못했었고.. 아무튼 올해는 좀 다를것 같군요 :)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 부지런히 연습해서 기본체력을 올려놔야겠습니다~ 장거리 여행을 위해 +_+




자세히 보시면.. 아래에 원통이 있죠? 뒷바퀴에 2객 앞에 하나.. 저위에서 러닝머신처럼 돌리면서 타는거죠
처음타시는분들은 ... 좀 힘듭니다. 그냥 자전거 타는걸론 안되고 ... 아무튼 처음타시는 분들은 연습이 필요해요~



뒤에... 안치운건 보지마시고;; 뭐 이렇습니다...



사실 자전거를 타면 바람이 있어서 열을 식혀줍니다.
해서 등에 땀이 나는걸 제외하곤 크게 덥지 않아요 :)

허나.. 로라위에서 타면 얘기가 틀립니다. 바람이 없거든요; 2키로만 넘어도
땀이 흐리기 시작합니다; 이날은 14키로 탔군요.. 원래 하루에 20키로 탈 예정이었으나; 아무튼 11월초~내년 2월말까지 부지런히 탈 예정입니다. 내년3월에는.. 따뜻해졌겠죠? :)


운동을 마치고 한컷 -ㅅ-/ ... 갑자기 왠 사진? 

나 자신을 찍은 사진이 워낙 없다보니 올림;
제가 아는 지인중에 실제로 저를 만나본적이 없어서 저를 모르는 경우가 있는데...
가끔 만나게 될때 곤란한 경우가 있어서 말이죠 ㅎㅎㅎㅎㅎ

... 녀석이 중학교때부터니까... 10년을 넘게 알고지낸 아이가 있는데...
.. 카페를 오픈했는데 제가 어케 생겼는지 모른다고 사진보여줘! 라고 하면서
어찌 10년을 넘게 알고지냈는데 어찌생겼는지 모르는거야? 라고 묻더군요... orz

... 이렇게라도 올려놓고 나중에 이걸 보여주면 되겠죠;?

블로그에도 저를 잘 안올리다보니; 전에 제 사진 찾는다고 꽤나 힘들었었어요;
Trackbacks 0 : Comments 6
  1. Favicon of https://treetop.tistory.com BlogIcon sylvan 2009.11.04 13:38 신고 Modify/Delete Reply

    오오.. 집에 저런 것까지 설치해두시고
    아주 자전거에 빠지셨구랴........
    설마 대구도 자전거로 오실건..? ㅋㅋㅋ

    • Favicon of https://ezslookingaround.tistory.com BlogIcon ez 2009.11.04 21:46 신고 Modify/Delete

      흐음.. 1년전에도 별다를게 없었음; 그때는 포스팅을 안했을뿐이고~ ㅎㅎ

      사실 저 로라도 작년에 산거걸랑;
      올해초였던가 암튼;

      언젠가 자전거로 가볼께 :)

  2. Favicon of https://dearcat.com BlogIcon 마도카 2009.11.06 14:37 신고 Modify/Delete Reply

    미남이시네효~ -ㅂ-
    허나 난 길거리서 만나도 눈이 나빠서 쌩깔 확률 99% 원망치마시옹 ㅎ

    • Favicon of https://ezslookingaround.tistory.com BlogIcon ez 2009.11.06 23:11 신고 Modify/Delete

      그다지 미남아님 .. 그냥 평..범한정도;?
      실제보면 알것임 ㅎㅎ

  3. Favicon of https://adelaide.tistory.com BlogIcon 봄의정원 2009.12.02 21:27 신고 Modify/Delete Reply

    자전거 타셔서 그런지 몸이 점점 더 건장해지는것 같아요.
    아주 바람직합니다 ㅋ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