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광고 모금 캠페인

'bormioli'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8.09.24 두둥. .도착 -ㅂ-/ (12)

두둥. .도착 -ㅂ-/

Ent../cook 2008. 9. 24. 22:07
흐음.. 우연히 기존 가격에 50% 만 단 하루! 자제 홈페이지에서만 하는것을 우연히 발견하고..
언젠가 이게 필요하다는걸 직감하고 있었기에(.. 단지 지르고 싶었던;? ) 구입했습니다...

그게 뭐냐구요;?





... 처음에 크기에 놀랐음... 이게 ... 이게 아닌데;;? 손상갈까봐 단단히 포장했구나.. 라고 생각하고 있는 ez님 -_-;


한국도자기.. 두둥.. 한국닷컴~.. 을 어쩌다 들어가버려서.. 이런걸 지르게 되다니;
그놈의 50% 할인;; (진짜 검색하니까 ..거의 반값 맞긴했더군요; )



뭔포장이 이리도..; 자.. 어느정도 감을 잡으셨을테고.. 어떤종류의 재질로 된건지는;
잘깨지기.. 쉬운.. 이라고 하지만 이건좀..강화라서;



짜잔.. ~ 예.. 잔입니다.... 잔... +_+
보르미올리 마그네슘 와인잔!! ... 근데.. 열어본 순간.. ez님은 뭔가 아차.. 싶었는데.. 그것은 바로;



'뭐... 양호하네?'



흐음... 좀 크군 -ㅂ-/


그렇습니다.. orz   이거.. 빅~~~~잔입니다; 흐음... 뭐 영화보면 가끔 나오긴하지만.. 전에 있던 작은 와인잔을
구입할려고 한거였는데; 아무튼..... 하하하하;; 얼굴.. 조각만하신분은.. 이걸로 대충 얼굴가릴 수 있을듯;






뭐.. 언젠가 살려고 했지만.. 보통 무난한거사면 몇만원줘야하기에... 그중 50% 해서 몇만원짜리다! 라는 생각으로 구입했죠;

뭐 바로 다시 포장해서 넣어두었는데.. 과연.... 널 언제꺼내게될까나;? ㄷㄷㄷㄷ

... 스테이크나 해야하나 ; 쿨럭
Trackbacks 0 : Comments 12
  1.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09.25 09:15 Modify/Delete Reply

    뭔지 궁금해서 아침부터 달려온 나모.......
    푸하하하하하하하~~~ 저렇게 큰 와인잔은.. 저는 영화에서조차 본 적이 없;;
    저기에 와인 마시면 배 부르겠네요 풉.
    잘 갖고 계시다가 나중에 와인 주당에게 선물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Favicon of https://adelaide.tistory.com BlogIcon 봄의정원 2008.09.28 01:18 신고 Modify/Delete Reply

    와인잔에 얼굴 한번 비춰보고 싶어요 대신 ez님 얼굴이라도?ㅋ
    잘 보관하셨다가 미래의 여자친구님께 이벤트해줘요 ^^

    • Favicon of https://ezslookingaround.tistory.com BlogIcon ez 2008.09.29 23:04 신고 Modify/Delete

      내..내얼굴은 커서 다 못가려요 ㅎㅎㅎ
      ..미래의 여친님이라... 점점 가능성이 희박해지고 있는터라;; 신이네도 너무 늦지 마시옷! 라지만.. 벌써 날잡은걸지도 ㅎㅎㅎㅎ +_+

  3. 다랑어 2008.09.28 14:55 Modify/Delete Reply

    톨와인이네요
    칵테일도 만들어 드세요^^
    칵테일 레시피 하나쯤 기억하셨다가 나중에 여친님에게 대접을..

    • Favicon of https://ezslookingaround.tistory.com BlogIcon ez 2008.09.29 23:04 신고 Modify/Delete

      칵테일.. 흐음.. 흐음... 흐음....

      레시피를.. 알고 있다가.. 혼자 먹는건 좀 그런데 ㅋㅋㅋ

  4.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10.02 22:10 Modify/Delete Reply

    ㅋㅋ 식기류 지름신이라..
    왠지 주부 분위기??
    나중에 여친님 생기면 사용하기 좋아뵈네요 ㅎㅎ

  5. Favicon of https://myneko.net BlogIcon 꽃띠냥이 2008.10.03 21:05 신고 Modify/Delete Reply

    저 와인잔에다 와인은 어느 정도 부을 생각인가?
    설마 바닥에 깔리게???/ ㅎㅎㅎㅎ;;
    사실 와인잔 장만이 문제가 아니라
    와인이 문제가 아닐까????
    와인잔 값보다 와인값이 더 비쌀 거 같아....;;;;
    슈퍼에서 만원 안쪽의 와인을 사서 마셔봤는데..
    으으.....무지 시더라구...-_-;;

    • Favicon of https://ezslookingaround.tistory.com BlogIcon ez 2008.10.06 20:50 신고 Modify/Delete

      흐음... 그런 와인은.. 음식할때나 넣어야죠 ㅎㅎㅎ
      것도.. 사실 고급와인을 쓰는사람도 있지만;

      와인의 맛을.. 느낄려면.. 무슨와인을 마셔야할까요 누님;?

    • Favicon of https://myneko.net BlogIcon 꽃띠냥이 2008.10.07 17:28 신고 Modify/Delete

      내가 홍차는 열심히 마시고 있지만
      와인은 아직 손을 대지 않아서리.. ^^;;
      와인의 세계는 그대에게 맡기리다~~
      난 홍차만으로도 벅차서..ㅎㅎ;

  6. Favicon of http://bluo.net BlogIcon bluo 2008.10.03 22:15 Modify/Delete Reply

    은근히 살림꾼이신거 같아요.ㅎㅎ저는 저런거 살생각은 전혀 못하는데요.ㅎㅎ

    • Favicon of https://ezslookingaround.tistory.com BlogIcon ez 2008.10.06 20:50 신고 Modify/Delete

      ...거야;;
      블로님은.. 워낙 바쁘잖아요 ㅎㅎㅎ.. 라고 생각되는디요 -ㅂ-;;? 개인시간은.. 어느정도 있으삼;;? 힘들어도 잘 이겨내시길 +_+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