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

아이튠즈의 미국계정을 만들자...

현재.. 그냥 아이튠즈깔고 계정을 생성할 경우 한국으로 지역이 잡힌다.

미국으로 잡히면 한국으로 잡힌것과 달리 꽤나 방대한 무료프로그램들이 존재한다.
특히 게임을 노린듯한데...

아래의 페이지에 보면 만드는 절차가 나와있다.
그냥 만들면 안만들어지니까 절차서가 있겠지?

핵심은.. 아이튠즈켜고 지역을 미국으로 페이지 이동해서.. app 중에 공짜를 검색해서
클릭해서 get~ 해야.. 신용카드를 none 으로 선택가능하다는것이다~


전체적으로 주의할점은.. 아이튠즈는 반응이 느리다... 선택하고 좀 기다려야한다.

1. 우선 아이튠즈를 깔고 애플스토어에 접속하자. (로그인상태 아니어야 한다!!! 이제 만들꺼니까~ )

왼쪽의 바에 보면 Store가 있고 iTunes Store라고 되어있다.
주의할점은.. 아래에 국가설정을 미국으로 해놔야한다. 고치도록~

미국으로 접속했으면 오른쪽의 Top Free APP 에서 우선 아무거나 고른다(그중맘에드는걸로...)





2. App(어플리케이션.. 응용프로그램)을   Get 하자
 Get App를 선택한다


3. 로그인 상태가 아니므로 계정을 생성하자.




4. 동의하고 넘어가자... 보면 모두 영어로 되어있다. 한국사이트로 붙었을때는 한글로 나온다.




5. 기본정보를 채운다.
잠깐! 여기서 반드시 확인가능한 메일주소를 넣어야한다. 그것도 이전에 한국 아이튠즈 만들때 쓴 이메일은 안되고
새로운 메일이어야 한다. 주의바란다! 모두 입력하고 다음...





6. 위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가입하면... 아래의 그림중 none이 나오지 않는다! 이것이 차이점이다~
none을 선택하고.. 바로 아래의 기프트 코드니 뭐니는 넣을 필요 없다.
나머지 정보를 채우면된다. 주소는 가장 많이 쓰이는 주소중 하나인

Address: Apple Computer, Inc. 1 Infinite Loop
City:       Cupertino
State:      CA
Zip:        95014
Phone:    (800) 5007078

를 쓰면된다. 그외의 다른주소들도 많이 돌아다니니 검색하면 바로 나온다.



모든것을 다 채웠으면 진행하면... 메일을 보냈다는 메시지를 보여준다.

이때 아까 가입할때쓴 아이디(즉 메일) 로 해당메일이 온것이 있는지 보도록.. 조금 늦게올 수 도 있다.
아무튼 도착했으면 

애플로부터 온 메일에 인증관련 주소링크가 있는데(본문에... 가운데쯤에) 그걸 클릭해주면
가입완료가 되면서 가입절차가 끝난다.


자.. 어차피 유료결제할 수단 자체를 등록하지 않았으므로 유료프로그램은 다운못받지만..
아무튼 Free라고 된 프로그램은 잘 골라보고 좋은놈으로 잘 다운하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