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2009년 12월 26일 미스티 블루 공연

블로님 덕분에 미스티 블루 공연(..팬미팅? ㅎ) 이 있다는걸 알게 됐고 강한 바람과 낮은 기온을 물리치고!!!
늦을줄 알았는데 다행이 늦진 않았습니다; 못찾을뻔 했어요;

시작전....

아.. 여기는 파스텔뮤직에서.... 오픈한 숲의 큐브릭입니다. 은수님(미스티블루의 보컬)께서 열심히 홍보(?)를 하셨더라죠?ㅎㅎ



오... 한희정씨! (맞죠;;? ) 노래 잘들었습니다 ㅎㅎ ... 근 이번 공연장(?)을 3일간 죽돌이(?)를 하셨다나;;

잠시 쉬는시간~





예상치 못하게 블로님을 뵈었군요~ 바로 앞자리에 계셧;;;
은수님이 블로님 이름을 호명해서 '아??' 했는데 맞더군요 ㅎㅎ

그날은 일찍 튀었지만... 자주 뵙게 되겠죠 ㅎㅎ +_+/ 반가웠습니다~

2010년의 첫관람은 뭐가 될려나;

... 흙... 타루공연이 1월10일?? ... 이미 매진;;? orz